이야기마당

■ 지방회의 소통은 늘 현재 함께하는 것입니다.

페이지정보

작성자 전용병 날짜19-06-25

본문

■ 지방회의 소통은 늘 현재 함께하는 것입니다.

지방회 홈페이지를 통해 소통하고 함께하는 지방회가 되길 바랍니다.

소통은 현재 함께하는 것이 사랑이고 행복입니다.
소통은 시간이 가면 갈수록 믿음과 신뢰가 문어지고 닫친 문은 열 수 가없다. 소통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생각이 너무 많으면 판단이 흐려지고. 생각은 늘 꼬리에 꼬리를 물고 다가오기 마련입니다.
우리의 삶을 이끌어 가시는 하나님께 온전히 집중하지 못하고 자신의 생각과 계획을 계산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내려놓을 수 없는 것 아닌지 생각해 봅니다.

이 시대 하나님께서 사용하시는 진정한 주의 종은 잘 못을 인정하고 내려놓을 줄 아는 지혜가 충만한 목회자가 진정한 목회자가 아닌가요.?
말로는 잘 못을 인정하면서 내려놓겠다. 하면서 행동으로 보이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지요?
목회자의 권위가 땅에 떨어 질까봐 진정한 목회자의 권위가 무엇인지요.?

변화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늘 그 자리에 있으니까.
언젠가는 그 자리에서 떠나야 한다는 사실을 있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결단코 성공하지 못하고
변화를 실천하지 않는 사람은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지가 아님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힘도 없는 지방회의 임원들을 구성해 놓고 위에서 좌지우지 한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4개월 전 장로회 증경 임원들께서 지방회 지방회장님께
금번 47차 지방회에서 총회대의원 선거에 대한 질의서를 발송하였으나 아직까지 답변이 없습니다.
앞으로 건강한 서지방회 의를 위해 목사님과 장로님들과의 관계가 서로의 신뢰가 무너지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금번 일로 서로 소통하며 섬기는 지방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47차 지방회에서 일어난 불미스러운 일은 앞으로 어떻게 하실 것인지 방법과 재발방지가 있다면 구체적인 방법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면으로 답장을 바라며. 빠르면 빠를수록 좋을 것 같습니다.
전용병 장로배상

※ 교단의 코칭 사역“ 작은교회 목회자들이 모여 목회 연구하는 사역이 우리 지방에도 있습니다.
그런데 2019년 지방회 코칭사역팀이 한 사람의 잘 못된 생각과 판단으로 인해 지방회의를 흔들고 말았다.
대의원 투표에 코칭사역팀이 나서서 움직인 것입니다.

어느 교회의 목사님지시로 일괄 카톡방에 문자가 전송 되였고 지지하는 장로 대의원 이름이 문자로 발송된 것이다.
어느 목사님께서 그것이 왜 불법이냐고 ~~ 하더군요 ?

지방회의 역력을 코칭사역 목사님 과 맛 물려 영향력을 발휘하려고 하였다면 불법이고 큰 잘못인 것을 인정하셔야 합니다.

코칭 [coaching] 두산백과
개인이 지닌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 일을 가리키는 말이다. 개인의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자신감과 의욕을 고취시키고, 실력과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의미한다.

코칭 [coaching] 실무노동용어사전
코칭이란 인생, 경력, 비즈니스와 조직에서 뛰어난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속적이며 전문적인 관계를 말한다.
"시대가 바뀌면 인재상이 바뀌고 인재상이 바뀌면 교육이 바뀌어야 한다."

"100명의 이이들을 한 방향으로 뛰게 하면 1등은 한 명만 나오지만,
그러나 각자 뛰고 싶은 방향으로 뛰게 하면 모두가 1등이 될 수 있다"
-이어령, 교수 <젊음의 탄생>

지방회 60여 교회가 이 시대에 모두 건강한 교회 하나님께 인정받는 교회되시길 기도합니다.

게시물 검색